NOTICE

뒤로가기
제목

레드컨테이너&레드스타일&레드갤러리, 명동 한 곳에 뭉쳐

작성자 레드스타일(ip:)

작성일 2020-03-19 16:08:20

조회 10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ttp://thetravelnews.co.kr/03/229189/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가 명동 2호점 탄생과 동시에 성인용품계를 발칵 놀라게 할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명동에는 중화권 구매대행들이 줄을 서기로 유명한 레드컨테이너 명동 1호점이 위치해 있다. 하지만 레드컨테이너는 명동 상권 내 사업 확장을 위해 더 좋은 위치에 명동 2호점을 추가 확장하기로 결정하고 인테리어가 한창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강현길 대표의 아이디어로 시작되었으며, 멀티 성인용품점의 끝판 왕이라 불리우고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크다. 우선 홍대에 본점을 두고 있는 섹시 란제리 전문점 레드스타일과 신촌 이태원 등지에서 성공을 거둔 문화 예술 복합 갤러리 레드스타일을 한 자리에 모아 함께 즐기며 성인용품과 화장품, 섹시 란제리를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나아가 신규 브랜드 런칭 파티와 성교육 강연 등을 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을 만들어 기존의 멀티숍과는 차별화된 매장을 꾸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레드컨테이너는 타 성인용품점에서 만날 수 없는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를 직접 수입 유통하고 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에서도 해외처럼 레드컨테이너 매장에서 브랜드 런칭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성인용품이 대중화된 만큼 올바른 성에 대한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강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성인용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나아가 토크 콘서트 등을 통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현길 대표는 “기존 명동 1호점과의 차별점도 분명히 필요했지만, 그 보다는 국내 성인용품 시장 전반을 바꿔 나가는 투자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이러한 투자를 결정했다.”면서 “명동 2호점 오픈 이후에도 추가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열심히 준비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시장 전반을 바꿔 나가는데 레드컨테이너가 이바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실제 공사가 한창인 명동 2호점의 경우 총 5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을 1~3층은 러브코스메틱 / 성인용품 / 섹시 란제리 등 쇼핑 공간으로 운영되고, 나머지 4~5층은 갤러리 대여 공간 및 성교육 강연, 촬영 스튜디오 형태로 활용 할 계획이다.

현재 복합 문화 공간을 꾸미기 위해 작품을 전시하고 싶은 아티스트나 성교육 등 강연을 필요로 하는 강사들을 모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미 많은 작가와 강사들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자는 순차적으로 선별해 다양한 작품과 강연 등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존 레드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했던 아티스트들 역시 강현길 대표의 아이디어를 매우 반기는 분위기다. 레드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했던 한 아티스트는 “당시 무상으로 갤러리 공간을 대여해줬던 레드컨테이너에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있었다. 그런데, 또 이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작가로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또 레드컨테이너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하게 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느 현재 서울 이태원을 포함해 전국에 약 15개의 매장이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달 홍대에 섹시 란제리 멀티숍인 레드스타일을 추가 오픈했다. 또한 우머나이저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는 한편, 자사 브랜드를 활용한 러브 코스메틱 시리즈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그 결과 작년 면세점에 화장품 전문점을 오픈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컨테이너&레드스타일 “명동 2호점은 5월 초 대중들에게 실제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담당자는 규모가 큰 프로젝트인 만큼 준비해야 하는 시간과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큰 기대를 갖고 있는 만큼 실망시키지 않도록 빠른 시일 내에 완성된 매장을 선 보이겠다”고 귀뜸했다.

끝으로 레드컨테이너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부 출입을 삼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레드컨테이너 쇼핑몰 내에서 레드스타일 섹시 란제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어 매장 방문이 힘든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공식 쇼핑몰은 포털사이트 ‘레드컨테이너’ 검색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OMPANY : 레드스타일 / CEO : 강현길

PRIVACY MANAGER : 강현길

ADDRESS : 429870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 209-2번지 코스모스

BUSINESS LICENSE: 140-07-91093

MALL ORDER LICENSE : 제 2013-경기시흥-0445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