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레드스타일 프랑스 TOF-PARIS 남성란제리 런칭 기념 레드컨테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작성자 레드스타일(ip:)

작성일 2020-03-12 11:06:37

조회 16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0568


레드스타일의 오픈을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이 어떤 브랜드가 런칭 될지에 대한 의문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레드스타일은 레드컨테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공식 쇼핑몰을 통해 정식 오픈 전 레드스타일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ë ˆë“œìŠ¤íƒ€ì¼ ì œê³µ
레드스타일 제공
현재 레드스타일은 막바지 오픈 준비가 한창이며, 매주 런칭 될 브랜드의 베일을 하나씩 벗겨내고 있다. 지난 주 Gregg Homme에 이번주에도 남성 섹시 란제리 브랜드인 TOF-PARIS의 런칭을 알렸다.

TOF-PARIS는 2014년 프랑스 파리에서 만들어진 남성 전문 란제리 브랜드로 평범한 디자인을 거부하고 고전 문학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어 파격적인고 도시적인 스타일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급 소재로 최고의 품질로 프랑스 파리에서 직접 생산한 만큼 출시와 동시에 유럽에서 큰 인기를 모은 브랜드이다. 심지어 타 란제리 브랜드와 차별화된 클럽웨어/스포츠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취급하고 있어, 향후 레드스타일의 카테고리 확장에 큰 도움을 줄 파트너로 여겨지고 있다.

TOF-PARIS를 설립한 디자이너인 Sylvain은 이번 레드스타일을 통한 한국의 진출에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계기를 통해 TOF-PARIS는 레드스타일의 독점 유통 파트너로 서로 협력 하기로 했다.

레드스타일 강현길 대표는 “TOF-PARIS의 제품은 국내 남성 소비자들에게 엄청 난 인기를 끌 수 있는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레드스타일은 시장성이 작아 그 동안 외면 받았던 틈새 시장을 공략해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섹시 란제리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 레드스타일은 그 동안 여성들의 전유물이라 알려진 섹시 란제리 시장에 진입하며, 여성은 물론이거니와 남성, 커플, 빅사이즈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 했다.

한편 레드스타일은 홍대 중심가에 2~5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주 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 섹시 란제리 멀티숍으로 란제리 외 러브 코스메틱과 악세사리 등이 진열 및 판매 될 예정이다. 이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런칭 및 가맹점 확장 사업 등을 이어 갈 예정이다.

끝으로 레드스타일에 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OMPANY : 레드스타일 / CEO : 강현길

PRIVACY MANAGER : 강현길

ADDRESS : 429870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 209-2번지 코스모스

BUSINESS LICENSE: 140-07-91093

MALL ORDER LICENSE : 제 2013-경기시흥-0445 호